봐봐-상식의 통하는 사회 [인생공부방& 시사방송 들여다보기]

[망치부인 도이칠란트(독일)방송 2일차]2017.07.31방송



▶ 플레이 클릭후 광고 시청 또는 스킵후 화면 아래 ▶ 플레이 다시 클릭후 시청하면 됩니다


▶ 모바일로 보기 ▶(클릭)

망치부인 도이칠란트(독일)방송 2일차

호텔 아침(조식) 먹방



▶ 모바일로 보기 ▶(클릭)


도이칠란트(독일)방송 2일차

이동중 (행사교회 찾기)




▶ 모바일로 보기 ▶(클릭)


도이칠란트(독일)방송 2일차


루드비히스부르크시 교회 공식행사


한국 미국 독일 인도네시아


잠깐 한국시사


우연히 일치/숫자의 장난질 ?

비행기 기장 이름 캐빈

본해퍼 목사 기일 4/9 망치부인 음력생일



청소년들이 이름 외우기 게임?

좋아하는 부류 그룹별 게임


형부가 언니를 찾다 방송에서 ㅋㅋㅋㅋ


까페

언니의 불법 초딩 입학?ㅋㅋㅋ


걸어서 세상속으로 ㅋㅋㅋㅋ


시교회의 상징성 역사이야기 (목사)


독일과 프랑스 평화(친선)조약


기네스오른 제일큰 돼지저금통 - 은행 홍보물


국경선 평화학교 - 국제캠프


이번 캠프 설명 


평화의 씨앗들



디아코니아- 섬김,사회봉사

뉘른베르크 성

두번째 큰 바로크양식 궁전


드골연설 현장 - 프랑스인이 독일어로


루드비루르크

후원전경


신호등 이야기


바닥조형물-슈톨프슈타인(일명 걸림돌)- 잘못을 기억하자 잊지말자


씬티앤로마


슈톨퍼슈타인

유대교회당

피해자들의 가방 조형물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